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스페인 전 국가대표 출신 차비 에르난데스 회사와 단독 협약 덧글 0 | 조회 629 | 2018-10-05 00:00:00
FC포텐셜  





오늘은 전 바르셀로나 선수 출신인 사비 에르난데스 선수가 운영하고 있는 회사와 미팅을 가졌습니다.
-
이번 미팅은 한국 유소년 축구 발전과 FC포텐셜 팀을 위해 미팅을 진행 했습니다.
-
한국 지도자 분들을 위한 바르셀로나 유스팀 훈련 시스템의 축구 컨설팅 및 한국 유소년 선수들과 직접 그라운드 위에서 뛰면서 코칭하는 축구컨설팅 마지막으로 한국 유소년 선수들에게 바르셀로나 스타일의 축구를 보여주기 위한 FC 포텐셜 유럽 현지 전지 훈련 및 연습경기에 도움을 주실 예정입니다. 또한, 저희 Fc potential 팀의 유럽 현지 스카우터로서도 활약 하실 예정입니다.

-
바르셀로나 유소년 팀 감독 출신이였던 “오스카르” 감독님은 그의 축구 사단과 함께 직접 한국을 방문 하실 예정입니다.
오스카르 디렉터님은 바르셀로나 유소년 팀인 라마시아에서 이승우 선수를 직접 지도하셨던 감독님이시고, 지금도 축구에 관련된 조언 등많은 이야기를 해주시는 스승님 이자 저희 FC포텐셜의 유럽 스카우터 분이시기도 합니다.

-

이번 미팅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추후 한국 유소년축구 그리고 FC포텐셜 팀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실 예정이고, 이를 통하여 FC포텐셜의 유럽 시스템을 더욱더 탄탄하게 유지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대표이자 현역 선수로 활약 중인 FC 바르셀로나 출신 “사비 에르난데스” 선수와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